요약하자면, 라자라토의 '정치적 기업가'라는 용어는 기업가의 시장 기반 책략을 바탕으로 정치적 심의를 촉발하는 벤처를 의미한다. 따라서 그러한 정치적 기업가는 정치-문화적 공공 영역에 참여하고 동시에 상품의 소비자로서 행동하는 '시민-소비자'(Lazzarato [ 2007 ])로 구성된 것으로 외부 세계와 관련된다.
노코진스는 정치적 기업가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여러 면에서 베네통의 축소판으로 보이는 노코 진스 사례로 돌아갈 수 있다.스웨덴의 이니셔티브는 공장을 인수하는 것이 아니라 생산 흐름을 확보함으로써 거리를 두고 공장을 동원하는 것이 목적이었다.실제로 미국의 무역 제재로 인한 압박을 받은 북한 공장 관리자들은 스웨덴과 기꺼이 협력했다(Larsson [ 2010 ]).위에서 암시했듯이, 기업가들은 매장을 소유하는 것을 의도한 것이 아니라 다른 매장과 협력하는 것을 의도했다.게다가 베네통의 홍보 초점을 세 명의 스웨덴 광고 전문가의 홍보 초점과 비교하는 것은 유혹적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사례의 가장 두드러진 유사점은 한편으로는 논란과 정치적 심의, 다른 한편으로는 소비자의 욕구라는 두 갈래의 세대입니다. 결국, 이 이니셔티브, 특히 백화점 PUB의 행동은 서구 소비주의의 위선을 부각시키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한 스웨덴 사설 작가가 지적했듯이, 서구 소비자가 구매하는 소비재의 상당 부분은 일당제 국가에서 생산됩니다. 종종 민주주의라고 불리는 부유한 나라들은 소위 독재와 전제 국가와의 무역 관계에서 거의 엄격하지 않습니다. 현실 정치가 지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먹튀검증 사이트제작
롤토토
솔랭토토
스포츠중계
실시간아바타
성인용품
성인용품
그린먹튀
그린먹튀
그린먹튀
그린먹튀
베트남밤문화
천안다국적노래방
출장홈타이
먹튀검증
먹튀검증사이트
무료웹툰 모음
구글상위노출
카지노알
해외서버임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