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사회적 자본의 효과는 이민자의 누적된 호스트국 역량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민자가 접촉에서 얻는 이점은 독일어 능력에 따라 증가합니다(Heizmann & Böhnke, 2016 ). 따라서 향후 연구에서는 이러한 효과 이질성을 고려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사용 가능한 데이터에 기반한 사회적 자본의 개념화는 세 가지 과제를 제기합니다. 첫째, 우리 연구는 강력한 유대감에만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Granovetter( 1973 )는 노동 시장 진출을 위한 약한 유대감의 이점을 강조합니다. 그러나 Ryan( 2011 , 2016 )의 최근 연구는 유대감 구조와 그 내용의 관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론적 주장을 제공하며 유대감 강도를 다른 사람의 민족성이나 일반적인 혜택으로 직접 변환하는 것에 의문을 제기합니다. 결과적으로, 유대감의 강도에 대한 모호성이 도전을 받고, Ryan( 2022 )은 이민자의 노동 시장 성과에 대한 강력한 유대감의 이점을 강조합니다. 둘째, 우리는 잠재적 사회 자본과 실현된 사회 자본을 구별할 수 없었습니다. 최근, Pedulla와 Pager( 2019 )는 Granovetter( 1973) 의 주장을 반복했습니다.) 특정 연락처가 있다고 해서 자동으로 리소스를 제공할 의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점을 지적했습니다. 분석을 직업 추천(즉, 실현된 사회 자본)으로 제한하지 않고 잠재적인 사회 자본을 측정함으로써 관찰 데이터에 근거하여 직접 테스트할 수 없는 다양한 사회 자본 메커니즘을 동시에 파악하고자 했습니다. 이러한 구체적인 메커니즘은 측정되지 않았지만, 이민자의 노동 시장 통합에 대한 사회 자본의 영향은 우리의 운영화에 의해 과소평가될 가능성이 더 높다고 주장합니다. 셋째, 연락처의 교육 수준은 사회적 지위에 대한 합리적인 대리자이지만(한 리소스 차원(예: 교육)에서 높은 지위를 갖는 것이 종종 다른 리소스 차원(예: 소득)에서 높은 지위와 상관관계가 있기 때문) 소셜 네트워크에서 사용 가능한 리소스의 유일한 지표는 확실히 아닙니다. 우리가 한 것처럼 이름 생성기(Burt, 1984 )를 활용하는 대신, 위치 생성기(Lin et al., 2001 )를 사용하여 연락처의 직업적 다양성을 통해 네트워크 리소스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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