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민 조직은 또한 전 세계의 불리한 입장에 있는 터키인 및/또는 무슬림과의 연대를 촉진함으로써 반응적 정체성 과정에 국제적 차원을 더했습니다. 예를 들어, 위트레흐트에서 열린 활동 중 하나는 중국의 억압에 맞선 위구르족 연대의 밤이었습니다. 행사가 끝난 후, 첫 번째 저자는 비공식적인 대화에 초대되어 사람들이 '곤경에 처한 다른 터키인'에게 제공할 수 있는 재정적 지원 유형에 대해 어떻게 합의했는지 들었습니다.
흥미롭게도, 반응적 정체성을 강화하고 이를 그룹 기반 동원으로 전환할 수 있는 잠재력은 목적지 국가에서 상당한 수준의 통합을 필요로 하는 듯했으며, 이는 다문화 통합 정책을 포함하여 현재와 과거에 목적지 국가의 포괄적 요소에 의해 부분적으로 촉진되었습니다. 이주민들은 기도할 수 있는 시설을 이용할 수 있었고 텔레비전과 신문에서 뉴스를 볼 수 있는 주요 공공 장소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을 때 정체성 문제에 대해 사교할 기회가 더 많았습니다. 1세대와 2세대 이주민 모두 센터를 방문했지만 그 이유는 달랐습니다. 1세대 이주민은 주로 터키에 대한 갈망을 충족시켜 연대를 찾기 위해 조직을 방문했습니다.
우리는 터키의 작은 마을과 같은 곳이기 때문에 이곳에 옵니다. 물론 문제가 있으면 공유하지만 저는 우리 사람들(라심, 1세대, 부동산 중개업체)과 함께 하기 위해 이곳에 오는 것을 좋아합니다.
2세대 이주민은 주로 기도, 공부 또는 프로젝트 개발의 기회를 활용했으며, 도서관과 같은 조직의 시설을 보다 도구적으로 활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UID Youth'와 같은 이러한 조직에서 그룹을 형성하고 주민들을 방문하여 투표하도록 상기시키는 것과 같은 선거 운동에서 임무를 할당받았습니다. 이러한 임무와 형성은 그들을 그룹 기반 동원에 참여시켰고 조직에 대한 애착을 증가시켰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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