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 1 과 2 에서 검은색 백분율 옆에 있는 빨간색 숫자는 프랑스 또는 네덜란드 출신의 토착 부모의 자녀에 대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두 환경 모두에서 토착 부모의 자녀가 학업 트랙에 더 많이 진입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에서는 66%, 스트라스부르에서는 82%입니다. 이 발견은 TIES 연구 전체와 일치합니다. 부모의 배경을 통제한 후에도 스트라스부르에서 학업 트랙에 진입할 수 있는 2세 터키인이 암스테르담에 비해 더 많았습니다(Crul et al., 2012 ). 투과성과 관련하여 터키 이민자의 토박 후손 전체 표본 중 13%만이 장기 직업 트랙을 통해 대학에 진학한 반면, 스트라스부르의 전문 학교를 통해 대학이나 BTS에 진학한 사람은 8%였습니다(각각 그림 1 및 2 참조 ). 다음 섹션에서는 정성적 인터뷰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추적 결정의 메커니즘을 분석합니다. 정성적 데이터는 교육 트랙과 다양한 국가 설정 간의 차이점을 강조합니다.
스트리밍과 부모: 정성적 인터뷰 결과
스트리밍과 암스테르담의 부모의 역할
정성적 응답자는 TIES 설문 조사에서 표본 추출되었기 때문에 추적 경로는 유사성을 보였습니다. 대부분의 응답자는 직업 또는 학업이든 처음에 조언받은 경로를 추구했지만 일부 학생들은 중등 교육 중에 경로를 수정하거나 나중에 고등 교육으로 학업을 연장했습니다. 그러나 추적 결과와 관계없이 대부분의 응답자는 암스테르담에서 추적 결정에 대해 비슷한 담론을 제공하며 부모에게 빈약한 역할만 돌립니다.
아이폰16사전예약
아이폰16 사전예약
효성cms
먹튀검증
먹튀검증사이트
탑플레이어 머니상
구글상위노출
카지노솔루션 제작
성인용품
성인용품
콜걸
호치민불건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