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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댓글 0건 조회 100회 작성일 24-08-08 2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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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민이란 1951년 유엔 난민 협약이나 1967년 의정서에서 규정한 정의에 해당하는 사람을 말합니다.각주1 난민 등록은 협약에 의해 의무화되어 있으며, 가입국은 자체 난민 신분 결정 절차를 설계하는 반면, 다른 국가는 등록 절차를 위해 유엔 난민 고등판무관 사무소(UNHCR)에 의존합니다. 70년 전, 한나 아렌트(Arendt 1979 )는 인권 의무 내의 아포리아를 지적했습니다. "무국적자가 인간에 불과한 것처럼 보였을 때, 그들이 인간으로 태어났기 때문에 누릴 수 있는 양도 불가능한 권리를 주장하는 것이 매우 어려웠거나 불가능했습니다"(Gündoğdu 2012 , 4쪽). 아렌트가 세계인권선언을 비판한 것은 (국가) 국가가 시행하거나 준수해야 하는 세계적 또는 보편화적 권리 체제의 실패에 대한 그녀의 경험에 근거한 것입니다. 시민에 대한 국가의 보살핌 의무와 보편성에 기반하고 모든 사람을 포함하는 권리 체제 간의 이러한 단절은 계속해서 우리를 괴롭힙니다. 무국적자와 박해로 인해 국가를 떠나야 했던 사람들을 더 잘 다루기 위해 국제 사회는 개별 국가가 보호를 철회하더라도 보호를 제공하는 글로벌 난민 권리 제도를 만들기 위해 함께 모였습니다.난민의 지위에 관한 협약과 의정서는 이를 달성하기 위해 오늘날까지 지속되어 온 국제적 법적 틀입니다.마찬가지로, 1950년 UNHCR이 창설되면서 국제 기구가 전 세계적으로 운영되어 난민을 보호하고 국가 난민 등록 및 보호 제도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일부는 권리를 가질 권리가 실제로는 양도 불가한 인권에 접근하기 위해 국가에 입국할 권리를 갖는 문제라고 주장하지만(Hirsch and Bell 2017 ), 우리는 단순히 영토에 접근할 수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난민 권리에 접근하는 것은 더 이상 관할권의 문제가 아니라 집행의 문제입니다. 망명을 요청하는 사람들을 보호하는 국제 조약이 있지만, 국경을 넘어 박해를 피해 도피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다양한 난민 등록 시스템을 탐색하는 것은 극히 어려운 일입니다. 게다가 대부분 국가에서 신자유주의 정책을 시행하면서 공공 기능이 민간 행위자에게 이전되어 난민 제도 내에 국가가 아닌 비국가 행위자가 메우는 격차가 생겼습니다. 정부나 UNHCR 지원 서비스가 부족하여 국제 및 지역 기구와 다른 행위자가 중재자 또는 브로커로서 망명을 요청하는 사람들의 권리에 접근하기 위해 개입하고 지원해야 했습니다. 구글상위노출 효성cms 아이폰16 사전예약 카지노솔루션 제작 강남달토 섹스토이 성인용품 롤토토 롤배팅 롤드컵토토 출장샵 호치민불건마 E2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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