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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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와 형제 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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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천재 댓글 0건 조회 95회 작성일 24-08-02 1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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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ure Moguérou와 Emmanuelle Santelli의 논문은 Rezai와 동료들의 논문에서 제시한 연구의 흐름을 이어가며 이민자 가족의 참여와 지원 전략을 탐구하고, 동시에 부모와 형제 자매의 역할을 조사합니다. 프랑스의 이민자 및 다수 가족에 초점을 맞춘 저자들은 "궤적과 기원" 설문 조사(2008)와 노동 계층 배경의 터키, 마그레브 또는 사하라 이남 아프리카 출신 후손을 대상으로 실시한 42건의 설문 조사 후 인터뷰를 사용하여 분석 결과를 보고합니다. 정량적 분석 결과, 숙제에 대한 구체적인 도움과 같은 정보적 지원은 프랑스의 이민자 부모 사이에서 덜 빈번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저자의 설문 조사 후 인터뷰 결과에 따르면 이민자 부모는 도구적 지원의 부족을 보완하기 위해 자녀의 학교 활동에 참여하는 대체 방법을 개발합니다. 가장 빈번한 방법에는 학교 문제에 대한 반복적인 대화와 상향적 이동성 달성의 중요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보상 전략은 부모의 열망에 의해 주도되지만, 숙제 통제와 같은 구체적인 행동이 수반되지 않으면 자녀의 교육적 성공에 덜 효과적입니다.Moguérou와 Santelli의 결과는 이러한 구체적인 행동이 종종 가정에서 가장 나이 많은 아이가 제공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이러한 보상 전략을 풀어보면 프랑스의 이민자 부모는 가장 나이 많은 아이에게 더 큰 정서적, 물질적 투자를 하며, 그런 다음 이 아이는 자신의 교육적 경험과 함께 가족의 어린 동생들에게 교육적(도구적) 지원을 제공하는 책임자가 됩니다.이러한 가장 나이 많은 아이를 통한 전달 패턴은 대다수 가족보다 이민자 가족에서 훨씬 더 자주 나타납니다.이민자 부모는 가장 나이 많은 아이에게 투자함으로써 상향적 이동성에 대한 일반적인 열망을 가장 나이 많은 아이의 도움을 받아 구체적이고 구체적인 유형의 지원으로 전환합니다.그러면 형제 간의 관계가 장애물을 완화하고 교육적 성공을 촉진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프랑스 내 민족적 기원 집단 간 이민자 자녀들의 교육 성과 차이는 부모의 상향적 이동 프로젝트에 대한 충성심의 차이에서 기인하는 것으로 보인다. 구글 상위노출 강남달토 슈가티비 호치민불건마 섹스토이 성인용품 롤토토 롤배팅 롤드컵토토 출장샵 카지노솔루션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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